혁신기술대상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2025 혁신기술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사진제공=헬스밸런스 스키니랩 |
스키니랩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과학적으로 입증된 원료들을 발굴해 제품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루틴을 제공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스키니랩은 2015년 브랜드 론칭 후부터 현재까지 홈쇼핑에서만 누적 주문액 5,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대표 제품인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시리즈의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강화된 기능과 구성으로 돌아왔다. 새롭게 출시된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테이스티 컷'은 혈당 케어에 주목해 바나바잎추출물을 추가로 배합하여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현대인의 복합적인 건강 니즈를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연구·개발과 꾸준한 제품 개선 노력이 있었기에 5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끊임없는 혁신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