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헤이지니, 둘째 출산 후 오열 "두 번째인데도 신기해"('슈돌')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헤이지니, 둘째 출산 후 오열 "두 번째인데도 신기해"('슈돌')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의 둘째 포포 출산기가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헤이지니의 둘째 출산기가 공개된다.

둘째를 출산한 헤이지니는 오열하며 수술실에서 나와 시선을 모은다. 침대에 누워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헤이지니의 모습에 남편 역시 걱정을 드러낸다. 헤이지니가 출산 후 눈물을 흘린 이유는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어 헤이지니의 둘째 아들 ‘포포’(태명)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이지니는 포포를 보고 “어머 벌써 눈을 떴어!”라며 놀라더니 “두 번째 출산인데도 신기하다”라고 포포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쏟아낸다.

또한 헤이지니의 첫째 딸 채유가 동생 포포를 향한 다정함을 드러낸다. 아끼는 장난감 중 하나를 들고 온 채유는 엄마의 배를 향해 장난감을 내밀며 동생 포포에게 장난감을 보여준다. 또한 출산으로 집을 나서는 엄마를 향해 “엄마, 포포 잘 데려와요”라며 벌써부터 동생을 챙겨 기특함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엄마 헤이지니를 위한 특별한 영상 편지까지 보내 엄마 헤이지니를 폭풍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