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빗썸, 최고등급 '블랙' 멤버십 전용 혜택…VIP 서비스 차별화

한국금융신문 편집국
원문보기

빗썸, 최고등급 '블랙' 멤버십 전용 혜택…VIP 서비스 차별화

속보
신임 법원행정처장 "바람직한 사법개혁 위해 국회·정부와 소통"
가족·지인도 VIP 서비스 함께 이용
제공= 빗썸

제공= 빗썸


[한국금융신문] 가상자산 거래소가 단순 수수료 우대나 거래 리워드, 선물 배송을 넘어,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공략하고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멤버십 최고 등급인 블랙 등급 중 블랙 프리미엄 혜택 대상자에게 월 1,200만원 상당의 전용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본인 외 가족이나 지인도 함께 할 수 있다.

29일 빗썸에 따르면, 빗썸은 블랙 회원 혜택 대상에게 ▲프리미엄 다이닝&바 ▲5성급 호텔 ▲하이엔드 해외여행 ▲골프 라운드와 필드레슨 ▲럭셔리 요트투어 ▲VVIP건강검진 ▲특별한 명절선물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엔드 해외여행은 스위트룸, 비즈니스석 항공권, 공항 픽업·샌딩부터 스파를 포함한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하나로 연결된 프라이빗 패키지로 구성됐다. 단순한 여행이 아닌, 럭셔리한 휴식의 경험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회원제 골프장과 의전서비스 및 식음료 지원은 물론 평소에 만날 수 없는 프로와 함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 VVIP 건강검진도 가족까지 제공돼, 부모님 효도 선물이 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블랙 회원들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단순히 혼자만 누리는 혜택이 아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며 더 큰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