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몬스타엑스, 9월 1일 미니 앨범 '더 엑스'로 컴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몬스타엑스, 9월 1일 미니 앨범 '더 엑스'로 컴백

속보
미증시 혼조, 다우 0.58% 하락-나스닥 0.28% 상승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9월 1일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로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신보 '더 엑스' 커밍순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영상은 데뷔 10주년을 맞은 몬스타엑스의 시간을 상징하는 플립 시계 장면과 숫자 10, 'X' 그래픽으로 시작해 강렬한 몰입감을 자아냈다. 'DO WHAT I WANT'라는 문구도 등장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몬스타엑스는 공백기에도 솔로와 유닛, 자체 콘텐츠로 꾸준히 활동하며 음악적 갈증을 드러냈다. 특히 주헌은 전역 후 팬 이벤트에서 "몬스타엑스가 K팝 기강을 잡으러 갈 무기를 만들어 놨다"며 컴백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최근 열린 데뷔 10주년 완전체 공연 '2025 MONSTA X CONNECT X'에서는 신보 수록곡이자 형원의 자작곡 '파이어 & 아이스(Fire & Ice)'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키웠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9월 1일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