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아이쇼핑’ 오늘(28일) 원진아vs덱스 격돌…정현에 잡힌 아현 운명은?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아이쇼핑’ 오늘(28일) 원진아vs덱스 격돌…정현에 잡힌 아현 운명은?

속보
양양군 "서면 산불 인근 지역 주민 대피 명령"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이 28일 방송될 3회에서 원진아와 덱스의 숨막히는 대결 구도를 본격화한다.

지난 방송에서 '환불'이라는 잔혹한 시스템의 실체를 파악한 아이들은 더 이상 도망치지 않고 반격을 택했다. 리더 아현(원진아)은 소미(이나은)의 양아버지를 이용해 조직의 VIP 카드키를 확보하며 반전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 카드키의 비밀을 추적하는 아현과 아이들, 그리고 이들을 끈질기게 쫓는 정현(덱스)의 물러설 수 없는 충돌이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얼굴에 상처를 입은 석수(오승준)의 날 선 눈빛, 정현에게 끝내 붙잡힌 아현의 위태로운 모습까지 그려지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아현은 필사적으로 저항하고 정현은 분노로 얼룩진 얼굴로 압박을 가한다. 과연 아이들은 정현의 추격을 뚫고 살아남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ENA '아이쇼핑'은 불법 입양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한 시스템을 배경으로 지옥 같은 현실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복수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OTT 플랫폼 티빙(TVING)에서도 독점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