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DAY6, 네 번째 공식 팬미팅 'PIER 10: All My Days' 성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DAY6, 네 번째 공식 팬미팅 'PIER 10: All My Days' 성료

서울맑음 / -3.9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DAY6(데이식스)가 7월 18일부터 20일,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네 번째 공식 팬미팅 'PIER 10: All My Days'를 성황리에 마쳤다.

'PIER 10'은 10년간의 항해를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부두처럼, DAY6와 팬덤 'My Day'가 서로의 안식처가 되고 미래를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들은 팬들에게 "여러분이 우리 존재 이유"라며 감사와 애정을 전했다.

팬미팅은 다양한 무대 연출과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 추억을 돌아보는 VCR, 멤버들의 밈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로 꾸며졌다. 특히 팬들의 이름이 엔딩 크레딧에 올라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무대는 데뷔곡 'Free하게'로 시작해 '녹아내려요', '아픈 길', 'Congratulations' 등 그동안 팬들에게 사랑받은 곡들을 선보였다. 'Not Mine', 'Colors', 'DANCE DANCE' 등 오랜만에 듣는 곡들로 분위기를 달궜으며, 앙코르 무대에서는 미발매곡 '별들 앞에서'를 깜짝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멤버들은 10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히며 "팬들이 있어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 "앞으로도 My Day의 그늘이 되어주고 싶다"며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