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SBS 새 예능에 출격한다. /사진=물고기뮤직 |
가수 임영웅이 SBS 새 예능에 출격한다.
임영웅은 다음 달 26일 오후 9시 첫 방송하는 SBS 예능 '섬총각 영웅'에 출연한다.
'섬총각 영웅'은 임영웅이 도시를 떠나 한적한 섬마을에서 보내는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임영웅은 소탈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임영웅이 섬총각으로 변신해 자연 속 일상을 살아간다"며 "꾸밈없는 진정성과 따뜻한 감성이 섬마을 정취와 어우러져 힐링을 줄 것"이라고 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7일 '뭐요'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12·3 계엄 사태를 두고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안 등으로 시끄러운 시기에 개인적인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가 누리꾼들의 공격을 받았다.
임영웅은 "이 시국에 뭐하냐"며 자신에게 따지는 누리꾼의 다이렉트 메시지(DM)에 "뭐요" "제가 정치인인가요? 목소리를 왜 내요?"라고 답해 구설에 올랐다.
논란 이후 침묵을 지키던 임영웅은 12월 27일 자신의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그는 "걱정과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면서도 "나는 노래하는 사람이다. 노래로 즐거움과 위로를 드리겠다.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가겠다"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다음 달 29일 '아임 히어로2'(IM HERO 2)를 공개한다. 이 앨범은 2022년 5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서 임영웅은 발라드와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다시 한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할 예정이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