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2025 울주진하해변축제 오늘 개막…"명선도에서 여름 추억을"

연합뉴스 장영은
원문보기

2025 울주진하해변축제 오늘 개막…"명선도에서 여름 추억을"

속보
與, 22일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우선 상정
울산 울주군 진하해수욕장[울주군 제공]

울산 울주군 진하해수욕장
[울주군 제공]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2025 울주진하해변축제가 25∼26일 울산 대표 피서지인 울주군 서생면 진하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울주진하해변축제는 진하해수욕장을 비롯한 인근 관광지 홍보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6년부터 시작됐다. 울산종합일보가 주최·주관하고 울주군이 후원한다.

축제는 첫날 오후 7시부터 진하해수욕장 명선도 앞 특설무대에서 아름다운 색소폰 선율로 공연의 막을 열고, 가수 김범룡이 낭만과 추억, 감동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 26일에는 인디밴드 록 공연 '청춘락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공연을 즐기는 동시에, 팔각정과 명선도에 조성된 야간 경관조명 산책로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울주 대표 관광명소인 아름다운 진하해수욕장을 널리 알리고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야간 조명으로 인기몰이하는 울주군 명선도(울산=연합뉴스) 지난 7월 야간 조명시설을 설치한 이후 관광객이 쇄도하고 있는 울산시 울주군 진하해수욕장 앞 무인도인 명선도. 2023.11.8 [울주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leeyoo@yna.co.kr

야간 조명으로 인기몰이하는 울주군 명선도
(울산=연합뉴스) 지난 7월 야간 조명시설을 설치한 이후 관광객이 쇄도하고 있는 울산시 울주군 진하해수욕장 앞 무인도인 명선도. 2023.11.8 [울주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leeyoo@yna.co.kr


young@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