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안효섭.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안효섭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에서 '사자보이즈'의 리더 진우를 연기하며 글로벌 히트에 성공했다. 이어 23일 개봉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주인공 김독자 역을 맡아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는 주인공 김독자 역을 맡아 스크린 데뷔를 알렸다. 동명의 글로벌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이민호 분)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영화다.
영화는 6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작품 속 안효섭의 연기 변신과 새로운 매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안효섭이 목소리 연기한 진우. 넷플릭스 제공. |
두 작품이 연달아 화제를 모으면서 안효섭은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 확대를 위해 두 가지 팬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나는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캐릭터 '진우'를 주제로 한 팬 참여형 이벤트다. '진우에게 전하는 말'을 담은 게시물을 자유롭게 표현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안효섭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자보이즈 굿즈'가 증정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을 기념해 지난 23일 시작한 오프라인 팬 이벤트다. 오는 8월 23일까지 한 달간 전국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독자의 하루' 셀프 포토 프레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속 캐릭터 '김독자'의 평범한 직장인 하루를 모티브로 구성됐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안효섭의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