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BBQ, 'FC바르셀로나-FC서울' 친선경기서 '치킨연금' 이벤트 진행

더팩트
원문보기

BBQ, 'FC바르셀로나-FC서울' 친선경기서 '치킨연금' 이벤트 진행

속보
경찰 "가덕도 테러 수사 45명 투입…부산청장 지휘·보고 배제"

5년간 매주 1마리씩 치킨 제공하는 포인트 지급
오는 31일 오후 8시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 열려


제너시스BBQ 그룹이 '치킨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이 '치킨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투어 'FC바르셀로나-FC서울' 친선 경기 하프타임에 '치킨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FC바르셀로나는 25일 스페인 현지시간 오후 3시 전세기를 타고 일본 고배로 출발할 예정이며 27일 일본 경기에 이어 29일 한국으로 이동해 31일 FC서울과 경기를 치른 후 대구경기를 진행한다.

치킨연금은 지난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당시 선수단장이던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회장이 편파판정 등 어려움 속에서도 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에게 평생 치킨을 제공하기로 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만들어진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FC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의 일환으로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경기 중 하프타임에 현장에서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의 관람객에게 BBQ 치킨을 '치킨연금'으로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1등 1명에게는 5년간 매주 1마리씩 치킨을 먹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2등 2명에게는 3년간, 3등 7명에게는 1년간 치킨연금을 지급한다.

BBQ 관계자는 "15년 만에 한국을 찾는 FC바르셀로나-FC서울 경기를 보기 위해 참석하신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기 위해 이번 '치킨연금'을 준비하게 됐다"며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경기도 보시고 '치킨연금'도 받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