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20주년 기념앨범(13집 포함) /사진=머니투데이 DB |
6년째 활동을 중단한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언급됐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에는 '무도런 이후 탄력받아 자전거 라이딩까지 도전하는 운동유튜버 정준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정준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모처에 있는 자전거 전문점을 찾아 고가의 자전거들을 둘러봤다.
정준하는 "백화점에서 봤던 게 있는데 단종된 게 여기 있다고 해서 사려고 왔다"고 해당 매장을 찾은 이유를 밝혔다.
6년째 활동을 중단한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언급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 |
정준하가 한 자전거에 이끌려 "되게 예쁘다"고 감탄하자 직원은 "김건모 자전거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김건모의 취미는 자전거로 알려져 있다.
정준하가 "저런 건 얼마냐. 비싸지 않냐"고 묻자 직원은 "저 모델은 1700만원이다"라고 설명했다.
정준하가 "이게?"라고 재차 묻자 직원은 "한정 생산이라 그렇다. 전 세계 100대 한정 생산된 모델이다"라고 부연했다.
한편 김건모는 2019년 성추문이 불거졌다. 유흥업소 종업원 A씨가 2016년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고소하면서다. 김건모는 같은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하차한 후 활동을 중단했다. 검찰은 고소 2년 만에 불기소 처분을 내렸고 A씨의 항고는 기각됐다.
한편 김건모는 2019년 13세 연하의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 씨와 혼인신고를 했으나 결혼 2년 8개월 만에 파경 소식이 전해졌던 바 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