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S라인', 12일 연속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

JTBC
원문보기

'S라인', 12일 연속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

속보
이억원 "국민성장펀드, 1차 메가프로젝트로 AI 등 7건"
'S라인'

'S라인'


'S라인'이 지난 11일 첫 공개 이후, 12일 연속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달성했다.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이어지는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금지된 욕망과 숨겨진 진실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지난 11일 첫 공개 이후 12일 연속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기록했다.

3~4회가 공개된 2주 차에는 웨이브 드라마 카테고리에서 시청 유저 수와 시청 시간 모두 1위를 석권했다. 특히, 3~4회가 공개된 다음 날인 지난 19일에는 2025년 웨이브 드라마 일일 최대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수치를 기록했다.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붉은 선의 'S라인'이 이어진다는 설정으로 해외 SNS에서도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머리 위로 붉은 선이 떠오르는 카메라 필터가 등장하거나, 이미지에 직접 'S라인'을 그려 넣는 등 콘셉트를 활용한 쇼트폼 콘텐트가 밈처럼 확산, 23만개 이상의 영상이 생성되고, 총 조회수가 27억뷰를 넘는 등 입소문을 타고 있다.

'S라인'은 7월 25일 2개의 에피소드를 마지막으로 공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