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권은비 개인 SNS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권은비가 또 한 번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난 16일, 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라이트 그린 컬러의 의상을 입고 촬영 준비 중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한여름 촬영 현장임에도 불구하고 젖은 머리에 두툼한 가운을 두르고 핫팩까지 얼굴에 올린 모습은 팬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며 관심을 끌었다.
한편 권은비는 2023년 '워터밤' 무대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워터밤 여신'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지난 6일 열린 워터밤 행사에서는 파격적인 무대 의상과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대중적인 무대뿐 아니라 광고, 방송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인 권은비는 점점 더 넓어진 스펙트럼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디시트렌드 기념 탭에서는 권은비의 솔로 데뷔일인 8월 24일을 맞아 축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1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8월 21일까지 이어지며, 팬들이 응원과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23일 오후 2시 30분 기준, 팬들의 응원으로 900 하트가 모였으며 "고생 많았는데 데뷔 너무 축하해요", "은비야 변치 않을게 항상 응원한다" 등 진심 어린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 종료까지 더 많은 팬들의 참여가 기대되며, 팬들은 권은비의 특별한 날을 함께 기념하는 이벤트에 응원을 남기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