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뉴비트, 8월 5일 싱글 '카푸치노' 깜짝 발표…하반기 정식 컴백 예고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뉴비트, 8월 5일 싱글 '카푸치노' 깜짝 발표…하반기 정식 컴백 예고

속보
미증시 혼조, 다우 0.58% 하락-나스닥 0.28% 상승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뉴비트(NEWBEAT)가 신곡을 깜짝 발표한다.
그룹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8월 5일 낮 12시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를 공개한다.
'카푸치노'는 뉴비트 정규 1집 '러 앤 래드' 선공개 곡 '젤로(힘숨찐)'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곡으로, 젤리 대신 카푸치노를 마신 멤버들이 각성한 뒤 처음 마주한 설렘과 미묘한 감정을 풀어낸다. 이번 싱글은 팬들한 깜짝 선물의 의미로 내는 곡이며, 따로 홍보 활동은 하지 않는다. 뉴비트는 올 하반기 새 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뉴비트는 신곡을 '케이콘 LA 2025' 무대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데뷔 후 첫 시상식에 참석하는 만큼 패기 넘치는 대형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러 앤 래드'를 발표했다. 특히 Mnet 데뷔 쇼 '드롭 더 뉴비트'와 SBS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2025 러브썸 페스티벌', '서울 스프링 페스타 개막기념 서울 원더 쇼', 'KCON 재팬 2025' '마이케이 페스타' 등 굵직한 무대에 올라 주목받았다. 아울러 헌혈 캠페인, 버스킹, 팬 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