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뉴비트, 8월 5일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 발매

JTBC
원문보기

뉴비트, 8월 5일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 발매

속보
특검, '김건희 로저비비에 수수' 김기현 부인 내일 2차소환
뉴비트

뉴비트


뉴비트가 신곡 '카푸치노(Cappuccino)'를 깜짝 발표한다.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8월 5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를 발매한다. '카푸치노'는 뉴비트 정규 1집 '러 앤 래드(RAW AND RAD)'의 선공개 곡 'JeLLo(힘숨찐)'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곡으로, 젤리 대신 카푸치노를 마신 멤버들이 각성한 뒤 처음 마주한 설렘과 미묘한 감정을 풀어낸다. 이번 싱글은 컴백 활동 곡이 아닌 팬들을 위한 깜짝선물이며, 올 하반기 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앞서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러 앤 래드'를 발매했다. 특히 Mnet 데뷔 쇼 'Drop the NEWBEAT'와 SBS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2025 러브썸 페스티벌', '서울 스프링 페스타 개막기념 서울 원더 쇼', 'KCON JAPAN 2025', 'MyK FESTA' 등 굵직한 무대에 올라 주목받았다. 아울러 헌혈 캠페인, 버스킹, 팬 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뉴비트는 8월 5일 정오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jtbc.co.kr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