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생생정보' 교통카드 하나로 즐기는 대구 여름 여행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생생정보' 교통카드 하나로 즐기는 대구 여름 여행

속보
李대통령 1박2일 아세안 일정 마치고 귀국
출처=KBS

출처=KB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7월 22일 저녁 방영 예정인 KBS2 '생생정보'에서는 [교통카드면 충분해] 코너를 통해 대중교통만으로도 충분히 떠날 수 있는 대구 여름휴가 코스를 소개한다.

첫 목적지는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대구교통공사다. 시민들의 발 역할을 하는 도시철도와 버스가 여름철 피서지로 가는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며, 접근성 좋은 노선 구성이 눈길을 끈다.

이후 동구 봉무동에 자리한 '나비수상레저'에서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수상스키, 제트보트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도시 속에서 짜릿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다.

이어지는 장소는 동구 대림동의 '반야월연꽃단지'다. 한여름을 맞아 만개한 연꽃이 연못을 가득 채우며, 대중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소개된다.

맛집 코스로는 동구 반야월로에 위치한 '신서복어'가 소개된다. 이곳은 복지리와 복불고기 등 다양한 복어 요리를 선보이며, 시원하고 담백한 맛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수성구 두산동의 '수성유원지'다. 유원지 내 산책로와 유람선, 다양한 먹거리와 편의시설이 어우러져 여름철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다.


대중교통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알찬 여름휴가 코스를 통해, 도심 속 휴식과 체험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여정을 소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