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지디와 열애NO' 이주연 "전남친, 키스 너무 못해 결별" ('돌싱포맨')

OSEN
원문보기

'지디와 열애NO' 이주연 "전남친, 키스 너무 못해 결별" ('돌싱포맨')

속보
'1세대 연극 스타' 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OSEN=조은정 기자]22일 서울 강남구 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티파니, 권유리, 강다니엘, 고준희, 수현, 이주연, 효민, 장희진, 엑소 찬열,  김재중, 전혜빈, 다샤 타란이 참석했다.배우 이주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22 /cej@osen.co.kr

[OSEN=조은정 기자]22일 서울 강남구 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티파니, 권유리, 강다니엘, 고준희, 수현, 이주연, 효민, 장희진, 엑소 찬열, 김재중, 전혜빈, 다샤 타란이 참석했다.배우 이주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22 /cej@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이주연이 전 연애사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22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진혁, 박기량, 이주연, 신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각자의 연애관을 털어놨다.

이날 이주연은 “놀 만큼 놀아봐서 남자는 더 만나보고 싶지 않다”고 말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어 “남자친구를 사귈 때 키스가 가장 중요하다”며 “다른 면을 보고 만났다가 키스를 너무 못해서 헤어진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털어놔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이주연은 또 학창 시절 별명이 ‘꽃사슴’이었다며 “안경을 벗고 렌즈를 끼는 순간 예뻐졌다”고 자신만의 ‘얼짱’ 시절을 회상했다. 이를 들은 최진혁은 “스스로 그런 말 하기 쉽지 않은데”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신규진이 ‘플러팅 멘트’를 선보이자 이주연은 “전 서울 토박이인데, 그냥 말도 안 할 것 같다”며 단칼에 철벽을 쳐 웃음을 안기기도 한다.


한편 이주연은 가수 지드래곤과 무려 다섯 번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최근 지드래곤 측은 “계속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밝히며 선을 그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