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인증 웰니스 관광지인 회수다옥과 WE호텔제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정 콜라보 패키지 ‘웰니스 더블업 썸머 프로모션’을 시범 운영한다. |
제주관광공사 인증 웰니스 관광지인 회수다옥과 WE호텔제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정 콜라보 패키지 ‘웰니스 더블업 썸머 프로모션’을 시범 운영한다.
한라산 중턱 회수동 인근에 있는 두 곳은 각각 ‘제주의 물’과 ‘쉼’을 주제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자연 속 회복과 이완의 경험을 제공해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공간의 시그니처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에게 더욱 깊이 있는 힐링을 제안하는 협업 프로젝트다.
프로모션 참가자는 로컬 프리미엄 티 하우스인 회수다옥의 ‘제주 프리미엄 티 맡김차림’과 WE호텔제주의 ‘위, 힐링 위드 유(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을 50% 할인된 10만 원에 체험할 수 있다. WE호텔 투숙 여부와 관계없이 당일 이용도 가능하다.
회수다옥의 ‘제주 프리미엄 티 맡김차림’은 제주산 찻잎을 회수동의 맑은 물로 우려낸 차 5종과 제주 원물을 활용한 제철 티푸드 10여 종을 코스로 즐기는 감각적 다도 체험이다. 모든 잎차는 서귀포 생태다원 차암숲에서 무농약으로 재배되며, 꽃차는 제주시 아라꽃밭의 친환경 재배 꽃과 허브를 사용한다.전문 팽주가 전 과정을 진행, 참가자 전원에게는 시그니처 티 상품도 증정된다.
WE호텔제주의 ‘위, 힐링 위드 유’는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는 이완 프로그램으로, ‘아쿠아 무브먼트’, ‘아쿠아 카밍’, ‘크리스탈 싱잉볼’, ‘숲에서’ 등 4가지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당일 실내외 수영장 역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회수다옥과 WE호텔제주는 이번 협업을 통해 웰니스 관광지 간 시너지를 강화하고, 제주만의 깊이 있는 힐링 경험을 제안할 계획이다.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향후 정규 협력 프로그램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WE호텔제주 투숙객은 회수다옥의 티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회수다옥은 7인 이상 단체를 위한 ‘모임차림’, 제주산 잎차와 꽃차, 다식으로 구성된 ‘한상차림’ 등 다양한 차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김지윤 기자 june@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주 3일 10분 뉴스 완전 정복! 내 메일함에 점선면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