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놀유니버스, NOLDAY 해외편 진행…숙소 80% 할인

전자신문
원문보기

놀유니버스, NOLDAY 해외편 진행…숙소 80% 할인

서울맑음 / -0.6 °

놀유니버스가 할인 혜택을 담은 'NOLDAY(놀데이) 해외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놀데이 해외편은 숙소, 항공, 액티비티 등 해외여행 전반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놀유니버스는 매일 오전 10시, 해외 숙소 80%·해외 항공권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10월 말까지의 탑승 및 투숙 일정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항공 및 숙소 사전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총 45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함께 지급된다. 해외 투어 및 티켓 상품은 4만 개 이상이 준비돼 있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중화권 지역에 특화된 혜택도 선보인다. 중국 상하이, 칭다오, 베이징을 포함해 대만, 홍콩, 마카오, 몽골 등 인기 도시를 대상으로 숙소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제공하며, 투어 및 액티비티 10%, 패키지 상품 5% 할인 혜택도 함께 운영된다.

이 외에도 NOL 통합 회원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 숙소 50% 및 해외 항공권 5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단 일주일간 고객이 원하는 해외여행지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집약했다”며 “앞으로도 더 자유로운 여행 경험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