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나이트 8월 브라질 7개 도시 투어…본격 글로벌 활동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유나이트 8월 브라질 7개 도시 투어…본격 글로벌 활동

서울 / 1.7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유나이트(YOUNITE)가 브라질 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유나이트는 오는 8월 16일 상파울루를 시작으로 쿠리치바, 피라시카바, 리우데자네이루, 벨루오리존치, 고이아니아, 브라질리아까지 7개 도시를 차례로 방문해 공연을 벌인다.

이번 브라질 투어에서는 유나이트 대표곡 이외에도 현지 분위기에 잘 맞는 무대들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방문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2022년 4월 데뷔한 유나이트는 국내외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데뷔 후 유나이트는 모두 8장의 음반을 발매하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누적 판매량 56만 장(한터차트)을 기록했다.

또한, 유나이트는 올해 5월 기준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890만을 돌파했다. 지난해 출연한 Mnet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에서는 엔하이픈 ‘바이트 미’와 에스파 ‘아마겟돈’ 무대를 유나이트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해 출연자 투표와 현장 판정단 투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유나이트는 지난 4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유니버스 : 커넥티드’를 개최, 안정적인 라이브부터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공연형 아이돌 저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브라질 투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유나이트는 브라질 투어 이후 더 많은 도시에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