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리사,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여름 일상…명품차 앞 남다른 아우라

MHN스포츠 이민주 인턴기자
원문보기

블랙핑크 리사,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여름 일상…명품차 앞 남다른 아우라

서울흐림 / 7.0 °

(MHN 이민주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거리에서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21일 리사는 자신의 SNS에 올블랙 페라리 앞에 선 여유로운 포즈의 사진을 공개했다.



밝은 햇살과 야자수가 어우러진 거리 풍경 속에서 리사는 '시티 스트리트 & 하이틴 믹스' 콘셉트의 캐주얼 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리사는 몸에 밀착되는 심플한 화이트 크롭 티셔츠와 로우라이즈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Y2K 무드의 힙한 감성을 표현했다. 여기에 LA Dodgers 로고가 핑크로 들어간 블랙 볼캡을 더해 개성을 드러냈으며, 화이트 로우탑 스니커즈로 전체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헤어는 밝은 애쉬 블론드 톤의 롱 스트레이트로 자연스럽게 늘어뜨려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했고,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에 립 글로스와 은은한 블러셔로 청량한 무드를 더했다.


리사는 해당 게시물에 "Keep scrolling"이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자유로움과 자신감을 함께 전했다. 스트리트 무드와 하이엔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믹스한 스타일링은 하나의 화보처럼 완성도 높은 장면으로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는 지난 5일 고양을 시작으로 전 세계 스테디엄 투어 'Deadline'을 개최할 계획이다.

사진=리사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