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47세' 이정진, 2세 준비 고백에…이종혁 "애 있지 않냐" 초토화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47세' 이정진, 2세 준비 고백에…이종혁 "애 있지 않냐" 초토화

서울맑음 / -3.9 °
배우 이정진이 결혼과 2세에 대한 열망을 드러낸다./ 사진=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배우 이정진이 결혼과 2세에 대한 열망을 드러낸다./ 사진=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배우 이정진이 결혼과 2세에 대한 열망을 드러낸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이정진이 절친인 배우 이종혁과 오지호를 초대해 보양식을 함께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서 이정진은 숲속에 있는 한 시골집에서 아침을 맞는다. 그는 "부모님이 반려견들과 자주 왔던 조그마한 시골집"이라고 밝힌다. 그는 이부자리를 정리하고 주방으로 가서 무언가를 꺼내 먹는 '모닝 루틴'을 선보인다.

모두가 음식의 정체를 궁금해하자 이정진은 "이걸 먹은 지는 한 3~4년 됐다. 6자매를 키우신 친한 한의사 형님이 만드신 거라 효과를 기대하면서 장복 중"이라고 설명한다.

이에 이승철은 박수를 치더니 "(신랑이자 아빠 될) 준비는 다 됐다"고 말하며 칭찬한다.

이후 이정진은 야무지게 아침 식사를 차려 먹는다.


이다해가 "요리를 잘 하는데 혹시 여자친구가 집에 오면 해주는 필살 메뉴가 있느냐"고 묻자 이정진은 "전 해장에 특화돼 있다"고 자랑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종혁과 오지호가 깜짝 방문한다. 두 사람은 도착하자마자 "배고프다"고 투덜거리고 "그런데 왜 넌 갑자기 '신랑수업'에 나오는 거냐"라며 궁금해한다.

1978년생으로 올해 47세인 이정진은 "당연히 '신랑수업'은 미리 받아놔야지. 지금도 늦었지만 더 늦으면 끝이다"고 결연하게 말한다. 그러자 오지호는 "너 진짜 결혼하려 하냐"라고 묻는다.


이정진이 "나도 애는 낳아야지"라고 말하자 이종혁은 "너 (애) 있지 않아?"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