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SGA솔루션즈, 시스템 접근제어 자회사 SGN 합병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SGA솔루션즈, 시스템 접근제어 자회사 SGN 합병

속보
박지원 등 직권남용 무죄엔 항소 포기…"항소실익 등 고려"
[황치규 기자]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통합 IT보안 전문기업 SGA솔루션즈는 시스템 접근 제어 자회사 'SGN(에스지앤)'을 흡수합병한다고 21일 밝혔다.

SGA솔루션즈는 이번 합병을 통해 경영효율성을 높임과 동시에 제로 트러스트를 기술력을 고도화하여 사업 확대를 가속화할 방침이다.

이번 합병은 소규모합병 형태로 진행되며 합병 비율은 1대 16.6392573이다. 합병으로 SGA솔루션즈는 63만 5,852주를 신주로 발행할 예정이다. 합병 기일은 10월 1일이다.

'SGN'은 시스템 접근제어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서버 및 주요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권한을 통제하고 이력 관리가 가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GA솔루션즈는 이번 흡수합병을 통해 시스템 접근제어에 대한 기술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국내에서 본격화되고 있는 제로 트러스트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SGN과 합병은 N2SF, 자율보안체계, 제로 트러스트 등 변화하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에 선제적으로 대응헤 선도적인 통합 보안 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인 결정"이라며 "이번 합병을 통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전 주기를 아우르는 체계를 갖추게 되는 만큼, 고객에게 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보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