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TXT "'케데헌' 우리 참고해줘서 영광…덕분에 우리 알아봐 주는 계기 돼"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TXT "'케데헌' 우리 참고해줘서 영광…덕분에 우리 알아봐 주는 계기 돼"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케데헌' 속 캐릭터들이 자신들을 참고한 것에 대해 영광이라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우리를 참고해줘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별의 장: 투게더'는 2023년 10월 발매한 '이름의 장: 프리 폴'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전작인 7번째 미니앨범 '별의 장: 생크추어리'에 이은 '별의 장'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로, 네가 그랬듯 나 역시 너의 이름을 부름으로써 서로의 구원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팀명에 들어있는 단어인 '투게더'를 음반 제목으로 택해 특별함을 더한다.

'별의 장' 첫 번째 이야기 '생크추어리'가 다시 만난 너를 통해 경험한 마법 같은 순간과 그로 인해 달라진 나에 대해 이야기했다면,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인 '투게더'는 안식처(생크추어리)를 벗어나 너를 구하고 세상을 구하는 모습을 노래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를 비롯해 '업사이드 다운 키스', '고스트 걸', '선데이 드라이버', '댄스 위드 유', '테이크 마이 하프', '버드 오브 나이트', '별의 노래'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전세셰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케이팝 데몬 헌터스' 감독은 제작 과정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참고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연준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덕분에 K팝의 위상이 높아졌다고 생각한다. 너무 감사하게도 저희를 참고해서 캐릭터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이었다"라며 "또 저희가 초통령이라고 불리는데, 어딜가나 많은 사랑을 받는 건 기쁜일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빈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너무 흥행하고 있는 작품인데, 저희를 언급해주시면서, 덕분에 저희를 찾아봐주시고 알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별의 장: 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