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앱쁠페스타'를 운영한다. 앱에서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특가와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지난 6월 처음 선보인 앱쁠페스타는 앱 전용 거래액이 전월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온은 해당 행사를 매월 셋째 주에 정기 운영하는 상시 프로모션으로 편성했다.
행사 기간 롯데온 앱에서만 제공하는 전용 쿠폰과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7월 앱쁠페스타에선 펩시(롯데칠성), 사조, 쟌슨빌, 에스쁘아, 휘슬러, 리바트, 와키윌리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25일엔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세라마이드 1+1'를 1만6460원에 선보인다. 26일은 '베이직엘르 여성인 후드 집업 래쉬가드 비치반바지 레깅스 세트'를 2만7300원에, 30일은 '와키윌리 그래픽 키키 와펜 반팔 티셔츠'가 1만8240원, 31일은 '사조 사조참치 100g 20캔'이 2만4190원에 각각 판매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체감도가 높은 시기를 고려해,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중심으로 행사 구성을 강화했다"며 "앱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전 세대 고객 모두의 '생활비 절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엄식 기자 usy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