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크래비티, '데어 투 크레이브' 활동 마무리…저력 입증한 정규 2집

JTBC
원문보기

크래비티, '데어 투 크레이브' 활동 마무리…저력 입증한 정규 2집

속보
비트코인 4% 급락, 8만6000달러 붕괴
크래비티

크래비티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정규 2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크래비티는 지난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정규 2집 'Dare to Crave(데어 투 크레이브)'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크래비티는 새롭고 다채로운 도전 속에서 또 다른 그들만의 서사를 썼다. 팬들뿐만 아니라 리스너들을 무한한 크래비티의 세계관으로 초대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크래비티는 "이렇게 기쁜 마음으로 정규 2집 활동을 마칠 수 있어 감사하다. 이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시도를 많이 했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좋아해 주신 것 같아 보람차다. 무엇보다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두 번이나 1위의 기쁨을 나눌 수 있어서 뿌듯했고, 모두 러비티 덕분에 가능했다고 말하고 싶다. 앞으로도 9명이 포도처럼 똘똘 뭉쳐서 와인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낼 수 있도록 도전에 망설이지 않고 질주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크래비티는 이번 앨범을 통해 모든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걸쳐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곡을 비롯한 12곡으로 트랙리스트를 가득 채웠다. 이 가운데 이들은 지난 6월 23일 앨범 발매 후 멜론 핫100 차트(발매 30일 기준)와 지니 최신 차트(발매 1주 기준)에 전곡을 차트인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한편, 크래비티는 지난 12일과 13일 단독 콘서트 '데어 투 크레이브'를 성료했다. 이들은 오는 28일 자체 콘텐트 '크래비티 파크' 101화로 팬들을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