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뮤직뱅크' 힛지스, '카리즈마'로 증명한 업레이드 '러블리+청량' 매력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뮤직뱅크' 힛지스, '카리즈마'로 증명한 업레이드 '러블리+청량' 매력

속보
서울·경기 북부 눈 약해져...밤사이 강원 남부 충청· 이남 주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전했다.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1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 '카리즈마'(CHARIZZMA)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각자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힛지스는 빛나는 비주얼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5인 5색의 다채로운 음색으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힛지스는 러블리하고 산뜻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청량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한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어우러지는 안무가 짙은 인상을 남겼고, 독보적인 소녀력으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신곡 '카리즈마’는 힛지스가 디지털 싱글 '그로스'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데뷔앨범 '싱스 위 러브 : 에이치' 타이틀곡 '사워패치', 디지털 싱글 ‘그로스'에 이은 'H' 시리즈의 마지막 곡이다.

힛지스는 자신만의 꿈과 에너지, 자신감을 가득 담은 '왓츠 인 마이 빅 빅 백?' 등 '리즈(RIZZ)'라는 키워드를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를 통해 지금껏 보여줬던 모습에서 한 단계 발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선보이고 있다.

힛지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카리즈마'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