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6시 내고향' 하남 덕풍시장, 전통과 맛이 살아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6시 내고향' 하남 덕풍시장, 전통과 맛이 살아있다

속보
북한 "美적의 정확히 이해…접근하는 모든 위협 정조준권에"
출처=KBS

출처=KB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7월 18일 저녁 방영 예정인 KBS1 '6시 내고향'에서는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위치한 하남덕풍시장을 중심으로, 지역 상권의 활기와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한다.

전통시장의 생생한 현장을 담는 이번 방송에서는 시장 안팎으로 분포한 다양한 맛집들이 소개된다. 먼저 하남시 수리북로에 위치한 '홍어나라'에서는 매콤한 양념과 깊은 숙성 맛이 어우러진 홍어무침과 양념닭발을 선보인다. 해당 메뉴는 포장 및 택배 주문이 가능해 지역 외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지는 코너에서는 '늘푸른수산'의 시원한 오징어물회와 도다리물회가 소개된다. 이곳은 싱싱한 활어를 즉석에서 손질해 내놓는 것이 특징이며, 포장만 가능해 인근 주민들의 단골 방문이 많다.

또 다른 명소인 '농부숯불갈비'에서는 든든한 보양식 메뉴들이 주목을 받는다. 꼬리곰탕, 흑염소수육, 흑염소전골 등을 주 메뉴로 하며, 직접 방문한 손님에게만 제공되는 정성 어린 요리가 인기다.

하남덕풍시장은 오랜 세월 지역민의 삶과 함께해온 공간으로, 소박하면서도 정겨운 풍경이 이어진다. 이번 방송을 통해 하남 전통시장의 매력과 골목상권의 활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