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벤처스퀘어 언론사 이미지

다방, ‘맥스서밋 어워드 2025’ 부동산 부문 2년 연속 수상

벤처스퀘어
원문보기

다방, ‘맥스서밋 어워드 2025’ 부동산 부문 2년 연속 수상

속보
케데헌, 美 크리틱스초이스 애니·주제가상


다방이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의 성과를 인정받아 ‘맥스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 2025’ 부동산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맥스서밋 어워드 2025’는 디지털 애드테크(Ad-Tech) 전문 기업 모비데이즈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최대 디지털 마케팅 콘퍼런스다. 매년 각 산업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한 해 동안 마케팅 전략 측면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브랜드와 플랫폼을 선정·시상한다.

다방은 지난해 10월 ‘안락도 樂(락)이다’를 콘셉트로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이하 부산록페)'에 참여해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이번 ‘맥스서밋 어워드 2025’ 부동산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부산록페 후원사로 참여한 다방은 락 페스티벌에서 쉼터라는 안락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빈백, 취식존 등으로 구성한 ‘안락존’을 운영하고, 다방이 제안하는 ‘나만의 공간’을 찾는 경험과 연계시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방은 부동산 플랫폼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온라인 중심의 마케팅 전략에서 벗어나 고객이 모이는 오프라인 공간으로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브랜드 접점과 앱 유입을 다각화했다. 동시에 페스티벌 홍보, 현장 관람객 대상 콘텐츠 제공 등 협력사의 니즈까지 함께 충족시키며 유의미한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했다.

다방의 마케팅실 장준혁 실장은 “’맥스서밋 어워드’ 부동산 부문 2년 연속 수상은 다방이 단순한 부동산 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과 소통을 확장하고자 지속적으로 고민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방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https://www.venturesquare.net/868920


강진희 kti@venturesquare.net

Copyright ⓒ AT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