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비즈워치 언론사 이미지

남양주 도농역 앞 부영 주상복합, 17년만에 시장에

비즈워치 [비즈니스워치 김준희 기자 ]
원문보기

남양주 도농역 앞 부영 주상복합, 17년만에 시장에

서울맑음 / -3.9 °
도농역 역세권 단지 회사보유분 분양
구리역·별내역 통해 별내선·GTX-B 이용 가능
"분양금 선납 할인, 인테리어비 1억 지원"


부영그룹이 지난 2008년 준공한 경기 남양주시 다산동 일대 주상복합 단지 '부영 애시앙'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한다. 입주한 지 17년 만이다.

17일 부영에 따르면 남양주 도농로 24에 위치한 부영 애시앙은 지상 3층~18층, 총 4개동 규모, 전용면적 143㎡, 364가구로 구성된 주상복합 아파트다. 부영은 과거 분양 당시 잔여 가구를 자체 보유로 소화해 현재까지 운영해 왔다.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전경/자료=부영 제공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전경/자료=부영 제공


회사보유분은 200가구가량, 평균 가격은 8억1199만원이다. 분양대금 절반을 2년 유예하는 조건을 뒀다. 일시 납부할 경우에는 최대 3900만원까지 선납 할인을 제공한다. 인테리어 비용 1억원도 지원한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과 맞닿아 있다. 여기서 한 정거장 거리인 구리역으로 이동하면 서울지하철 8호선으로 환승해 서울 잠실 및 강남권으로 이동할 수 있다. 앞서 지난해 8월 8호선을 기존 암사역에서 별내역까지 연장하는 별내선이 개통되면서 구리역에서도 8호선 이용이 가능해졌다.

또 별내선 종착역인 별내역은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노선이 지나갈 예정이어서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도 이용하기 쉬운 위치다.

단지 하부 상가에는 은행, 병원, 학원, 음식점 등 편의시설이 입점했다. 단지 내에는 이마트가 있으며 주변에는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판매시설들이 있다. 도농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한편, 부영 애시앙 분양 계약은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에 위치한 도농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