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생생정보' 파김치와 장어의 만남, 여름 전골 열풍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생생정보' 파김치와 장어의 만남, 여름 전골 열풍

서울맑음 / -3.9 °
출처=KBS

출처=KB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7월 17일 저녁 방영 예정인 KBS2 '생생정보'에서는 '장사의 신' 코너를 통해 경기 화성시의 장어 전문점 '장어단지'를 소개한다. 방송에서는 무더위를 이겨내는 별미로 화제를 모은 '파김치장어전골'을 중심으로 맛과 인기의 비결을 조명한다.

'장어단지'의 대표 메뉴인 파김치장어전골은 진한 육수에 장어와 파김치를 함께 끓여내 깊은 풍미와 시원한 매운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골 요리다. 담백한 장어와 알싸한 파김치의 조화가 특징이며, 고온 다습한 여름철 입맛을 되찾고자 하는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전골을 맛본 뒤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는 식사 방식도 인기 요소 중 하나다.

월요일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을 운영하며, 정기 휴무일은 없다.

이번 방송에서는 해당 메뉴가 어떤 방식으로 조리되는지, 손님들의 반응은 어떤지 등 장사의 신다운 요소들을 면밀히 조명할 예정이다. 파김치장어전골은 단일 메뉴로도 69,000원이라는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