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CJ온스타일, '썸머 홈트 타임' 기획전 열어

전자신문
원문보기

CJ온스타일, '썸머 홈트 타임' 기획전 열어

속보
철도 파업 유보…모든 열차 정상 운행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까지 홈트레이닝(홈트) 장비부터 운동 콘텐츠 구독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썸머 홈트 타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기간 시간 대비 운동 효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른바 '시성비족'을 중심으로 다양한 장비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콰트, 키트짐, 오버더바이크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중점으로 선보인다. 콰트는 필라테스 기구와 함께 구독형 운동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문가 1대 1 상담으로 집에서도 퍼스널 트레이닝 수준 운동 경험을 제공한다.


키트짐은 리포머 형태 홈트 소도구다. 필라테스, 코어, 스트레칭 등 100여가지 동작을 기구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30만원대 가격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해당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시 적립금 10%와 무이자 15개월 할부, 방송 혜택가가 더해져 월 1만원대에 홈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다.

오버더바이크는 공간 효율성과 운동 효과를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젊은 세대 고객 비중이 높다. 지난 14일 방송 매출의 경우 목표 대비 250%를 초과 달성했다.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은 국내 최초로 여성용 트렁크를 선보였다. 최근 올리브영에서 신규 트렁크 상품을 출시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