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더벨]테크랩스,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사' 공식 선정

머니투데이 김인엽기자
원문보기

[더벨]테크랩스,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사' 공식 선정

서울맑음 / -3.9 °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테크랩스가 17일 네이버의 신규 인증 프로그램인 '네이버 커넥트 파트너십 프로그램'에서 프리미어 파트너사로 공식 선정됐다고 밝혔다.

네이버 커넥트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네이버가 2025년 하반기부터 시범 운영하는 인증 체계다. 광고 운영 전문성, 협업 성과, 고객 기여도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를 선정하는 제도다. 이번 선정을 통해 테크랩스는 네이버로부터 전문성과 광고 운영 역량을 인정받게 됐다.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 기업 메타(Meta)로부터 전략 파트너사로 선정된 데 이은 두 번째 플랫폼 인증 사례다. 테크랩스는 메타로부터 "높은 유연성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광고주와의 협력 성과를 빠르게 도출해 내는 중요한 파트너"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특히 A+ 쇼핑 캠페인, 리드 광고 자동화 등 메타의 최신 광고 기능을 선도적으로 도입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한 바 있다.

테크랩스는 △의료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중심으로 광고주 맞춤형 검색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한 애드테크 솔루션과 AI 기반 광고 자동화 기술을 접목해 광고 운영 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

테크랩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은 오랜 기간 축적된 운영 노하우와 광고 성과 중심의 실행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주요 플랫폼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광고주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가는 마케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인엽 기자 info@thebell.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