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정서윤 인턴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RAGON)이 예상치 못한 유니크함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스타일을 뽐냈다.
지난 16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에 "Übermensch in Taipei"라는 글과 함께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개최된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I ♥ GD'라는 문구가 돋보이는 티셔츠를 착용하여 그만의 개성을 드러낸다. 꽃 모양의 귀걸이와 손목의 팔찌로 포인트를 더해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드래곤은 무대 위에서도 패션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려한 글리터가 가득한 수트와 페도라는 그의 개성과 무대에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잘 보여준다.
다시 한 번 무대에서 지드래곤은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밝은 하늘색과 레드 컬러의 대비가 강렬한 이 슈트는 그가 무대 위에서 느끼는 에너지와 열정을 그대로 반영한 듯하다.
플로럴 장식이 가미된 슈트는 그를 더욱 특별하고 매력적인 인물로 만든다. 그의 독특한 헤어와 패션 스타일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지드래곤만의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지드래곤은 한편,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쿠알라룸푸르 공연을 이어가며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와 뉴어크,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프랑스 파리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를 잇따라 진행한다.
사진=지드래곤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