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베베숲, 여름철 인기 제품 3종 주목…소비자 인기 급증

세계일보
원문보기

베베숲, 여름철 인기 제품 3종 주목…소비자 인기 급증

속보
쿠팡 "유출자 특정해 모든 장치 회수…외부전송 없어"

9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 3종 ‘쿨앤드라이 데오티슈’, ‘버그프리’, ‘일회용 수건’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쿨앤드라이 데오티슈’는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닦는 순간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가 있는 물티슈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나 팔꿈치, 목덜미 등 얼굴을 제외한 전신을 간편하게 닦아내며 땀 냄새와 끈적임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휴대가 편리한 사이즈로 레저 활동 시, 더운 나라로 해외여행, 스포츠 활동 등에 가볍게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러브버그의 확산과 모기, 진드기 등 각종 해충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필수 아이템인 ‘버그프리’는 식약처 허가 성분인 이카리딘을 사용해 6개월 이상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벌레기피제다. 간편하게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하여 야외 활동이나 캠핑 시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일회용 수건’은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헤링본 엠보싱과 100%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도톰한 두께와 전신을 닦을 수 있을 정도인 80*40cm사이즈로 성인 기준 1장만으로도 충분하다. 특히 물놀이, 여름휴가 등 외출이 잦은 시즌을 맞아 판매량이 급증하며 쿠팡 홈 인테리어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시기에 온 가족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들”이라며, “앞으로도 계절별,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온 가족 모두의 일상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4년 9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