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김은아 아산시의원, 교통약자 권익 보호 공로로 감사패 수상

더팩트
원문보기

김은아 아산시의원, 교통약자 권익 보호 공로로 감사패 수상

속보
서산영덕고속도 의성 안평터널서 불…영덕 방향 차단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교통약자 정책 추진 기여 인정

김은아 아산시의회 의원이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김은아 아산시의회 의원이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더팩트ㅣ아산=정효기 기자] 김은아 충남 아산시의회 의원(국민의힘)이 16일 교통약자의 권익 보호와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한국교통장애인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 의원은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 상임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장애인을 포함한 교통약자의 현실적 문제에 깊은 관심을 갖고 정책 대안을 제시해 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감사패 전달식에서 "김 의원이 장애인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교통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현실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여 협회의 활동에 큰 힘이 됐다"고 평가했다.

김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교통약자를 포함한 모든 시민이 차별 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감사패는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협회가 주관한 교통약자 생활안전 교육 프로그램 '1365 재난재해구조단' 활동 중 수여됐다. 지역사회와 교통약자의 상생을 위한 협력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