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태레, 태권도·발레의 이색만남…'황홀한 고백' 뮤비 티저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태레, 태권도·발레의 이색만남…'황홀한 고백' 뮤비 티저 공개

속보
트럼프 "베네수엘라 정권, 해외 테러 조직 지정"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이색 듀엣' 태레(한가빈, 정민찬)가 색다른 느낌의 '황홀한 고백'을 선보인다.

소속사 정실장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태레의 새 싱글 '황홀한 고백'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절제된 몸짓으로 우아한 발레를 선보이는 발레단과 함께 그 뒤로 K타이거즈 태권도단이 등장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정민찬이 솔로로 턴 동작을 선보이고, 태권도단이 그를 둘러싸며 역동적인 동작을 펼쳐 에너지를 더한다. 특히 마치 블랙스완 자태를 연상케 하는 발레단의 우아한 선과 태권도단의 정교한 기술이 어우러지며 동서양 예술의 아름다움이 극적으로 펼쳐진다.

태레는 K타이거즈 태권도와 발레의 조화를 뜻하는 듀엣명으로, 트로트 가수 한가빈과 발레 무용가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정민찬이 결성한 팀이다. 가수 윤수일은 후배 가수 한가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자신의 히트곡 '황홀한 고백' 리메이크를 허락했고, MBC '무한도전'의 정실장으로 잘 알려진 정석권 대표가 기획·제작에 나서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레는 각기 다른 분위기로 재해석한 두 가지 버전의 '황홀한 고백'을 통해 오랜 팬들에게는 추억을, 새로운 세대에게는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태레 새 싱글 '황홀한 고백'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