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공개되는 토크 예능 '파자매 파티'(기획 제작 샌드박스네트워크) 8화 ‘여신 특집’ 편에는 온라인 방송계의 대표 여신 과즙세연과, ‘솔로지옥4’ 출연으로 주목받은 모델 겸 인플루언서 김아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등장만으로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는 두 ‘이슈 메이커’는 이번 회차를 통해 자기관리 노하우부터 자신들 둘러싼 편견, 루머까지 누구보다 솔직한 토크를 예고했다.
과즙세연은 자신을 “나는 오해의 아이콘이다. 걸어 다니는 핫이슈”라고 표현하며, 온라인 방송 중 생긴 악성 루머와 허위사실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서게 된 사연을 솔직하게 밝힌다.
그는 미모 유지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관리, 시술, 운동 세 가지는 무조건 같이 해야 예뻐진다고 생각한다”며 “나는 세 가지 다 하고 있다”고 특유의 시원한 화법으로 답해, MC 김똘똘과 밀도 높은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월 수입에 대한 깜짝 고백과 더불어 실제 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앙큼한 별풍선 리액션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리얼한 매력을 발산한다.
‘파자매 파티’는 ‘파자마 파티’와 ‘자매’의 합성어로, 오직 여성 게스트만 출연 가능한 홈파티 콘셉트의 유튜브 토크 예능이다. ‘핫 게이’ 크리에이터 김똘똘이 MC를 맡아 게스트들과 ‘찐자매’ 텐션을 발산한다. 최근 방송인 서유리, 낸시랭, 라붐 출신 율희, 크리에이터 히밥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슈메이커 과즙세연과 라이징 스타 김아린의 매력이 폭발할 ‘파자매 파티’ 8화 ‘여신 특집’편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