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신청 21~25일 요일제 맞게 알림 보내
네이버페이 제공 |
네이버페이(Npay)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오픈알림 신청과 사용 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20일까지 Npay를 통해 '민생회복 소비쿠폰' 오픈알림 신청을 하면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에서 오픈 알림을 받을 수 있다.
1차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신청과 지급이 시작되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출생년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운영되는 '요일제'에 맞게 알림을 보낸다.
오픈알림 신청 페이지에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2차 신청·지급기간, Npay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지급방식, 사용 가능한 지역·사용처 등을 안내한다.
21일에 오픈하는 통합 안내 페이지에서는 'Npay 현장결제(포인트·머니)'와 'Npay 머니카드'를 통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방법과 혜택을 소개한다.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클릭해 연결되는 BC카드 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두 가지 방식 모두 'Npay 현장결제(포인트·머니)'이용에 따른 포인트 뽑기나, 'Npay 머니카드' 기본 혜택인 오프라인 0.3%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Npay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전신청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하거나, Npay앱 '금융' 탭 상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아이콘 혹은 검색창의 안내 문구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앱 알림을 통해서도 Npay를 통한 사전신청에 대한 안내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