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반다이남코코리아, 15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종합 플래그십 매장 오픈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반다이남코코리아, 15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종합 플래그십 매장 오픈

서울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반다이남코가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 등 캐릭터 콘텐츠 팬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을 선보인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15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는 기존 '건담베이스' 아이파크몰점이 리뉴얼된 것으로, 다양한 브랜드 숍이 한데 모인 종합 플래그십 매장으로 운영된다. 리뉴얼을 통해 매장 면적이 기존 대비 약 1.5배 늘어난 약 250평 규모로 확대됐으며, 이는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운영 중인 전국 12개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다.

해당 매장에는 기존 건담베이스의 확대 운영을 비롯해 ▲하이엔드 피규어 브랜드 타마시 네이션의 오피셜숍 '타마시 스팟 서울' ▲캡슐토이 전문 브랜드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숍' 4호점 ▲트레이딩 카드 게임 팬들을 위한 '반다이 카드 게임즈숍' ▲'꼬마 곰 재키'의 국내 공식 스토어 '더 베어스 스쿨 오피셜숍 코리아' 등의 브랜드숍이 상설 운영될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과 함께 '다마고치' 팝업 이벤트를 통해 지난 12일 국내 첫 출시된 신상품 '다마고치 파라다이스'의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는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종합 플래그십 매장으로, 세대와 취향을 넘나드는 다양한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장 내 다양한 신상품 출시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