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HN 금윤호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한 여름밤 축제에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을 선사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시축자로 K-POP(케이팝) 대표 걸그룹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시축자로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브는 경기 시작 전 시축은 물론 하프타임 공연까지 펼치며 한여름밤, 축구 팬들을 위한 특급 축제의 서막을 화려하게 열 계획이다.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을 펼칠 아이브는 "세계적인 축구 클럽과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맞붙는 특별한 경기에 시축자로 함께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여름 밤이 되길 바란다. 하프타임 공연도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 |
한편 지난 13일까지 진행된 팬 투표를 통해 구성된 '팬 일레븐'이 오늘 공개될 예정이다. 쿠플영플로 선정된 한현서(포항)를 비롯해 팬들이 직접 선택한 선수들이 팀 K리그의 일원으로 뉴캐슬과 맞붙는 만큼, 최종 명단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번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팬들은 오픈 트레이닝 세션을 통한 팬미팅, 특별 트로피 세리머니, 한정판 MD를 판매하는 전용 스토어, 그리고 다양한 체험존을 통해 축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1경기 K리그 팬존 2B 좌석 구매자 전원과 2C 좌석 중 K리그 유니폼 착용 팬에게는 선착순으로 '주토피아' 한정 굿즈가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MHN DB, 쿠팡플레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