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체험 콘텐츠와 연계한 ‘서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체험 콘텐츠와 연계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방학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에듀트립(Education+Trip)’ 콘셉트로 선보이는 ‘서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은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했다.
가장 먼저 눈여겨 볼 것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인룸 다이닝’ 패키지다. 패키지 투숙 시 야외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무제한 이용 가능해 탁 트인 오션뷰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무더위를 피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씨메르와 신관 1층 로비에 마련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협업 캐릭터 포토존에서 특별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객실에서 아이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치킨&키즈 불고기 세트’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7월 27일까지 ‘키즈 빌리지’에서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원데이 키즈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8일까지 ‘동물 모양 쿠키 DIY’ 요리 수업을, 21일부터 24일까지 팔레트 나이프로 그림을 그리는 ‘백드롭 페인팅’ 클래스를 연다.
매주 주말에는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유아 체육 활동’을 진행한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 상시로 운영하는 ‘전동카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