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준혁,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성료… '캐릭터 쇼'로 팬들 감동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준혁,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성료… '캐릭터 쇼'로 팬들 감동

서울맑음 / -3.9 °
에이스팩토리 제공

에이스팩토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준혁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LET ME IN'을 서울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방콕, 도쿄, 타이베이, 마닐라, 마카오에 이어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서울 팬미팅은 그의 필모그래피를 무대 위로 옮긴 '캐릭터 쇼'로, 팬들의 니즈를 200% 충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해외 팬들에게 인기를 끈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속 유은호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준혁은 비하인드 토크부터 명장면 시연까지 현실과 드라마의 경계를 허물며 팬들과 교감했다. 특히 극 중 의상을 입고 객석을 직접 찾아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장면은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서울 공연에서는 'Let Me Check' 코너를 통해 이준혁의 필모그래피를 되짚는 시간이 마련됐다. 팬들이 작성한 메시지에 답하는 코너에서는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웃음과 감동을 자아냈다. 마무리 무대에서는 '수상한 삼형제' 김이상, '지정생존자' 오영석, '좋거나 나쁜 동재'의 서동재, '광장'의 남기석 등 역대 캐릭터들을 완벽히 재현하며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팬미팅을 마친 이준혁은 넷플릭스 '레이디 두아' 촬영을 마쳤고, 티빙 오리지널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 촬영을 앞두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