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NCT 드림 "9주년에도 고척돔 공연 가능하다는 것 자랑스러워…최다 입성=시즈니 덕분"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NCT 드림 "9주년에도 고척돔 공연 가능하다는 것 자랑스러워…최다 입성=시즈니 덕분"

속보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최종점검 완료…추진제 충전시작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NCT 드림이 ‘고척돔 최다 입성’ 타이틀을 거머쥔 소감을 밝혔다.

NCT 드림은 14일 오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시네마에서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 제작발표회를 열고 신보를 직접 소개했다.

NCT 드림은 이번 공연으로 고척돔에서 총 12회 단독 콘서트를 펼치며 ‘최다 공연’의 주인공이 됐다.

재민은 “매번 공연장을 채워주시는 시즈니 덕분이라고 당연히 생각을 한다”라며 “공연 보신 분들이 드림 공연 보길 잘했다고 느끼셨다면 저희로서는 보람 있는 공연이라고 생각을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투어로 저희의 새 앨범을 시작한 만큼 저희도 월드와이드 세계적으로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지성은 “9년 동안 팬분들과 있고 멤버들과 함께 활동한 게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9주년에도 고척돔에서 콘서트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게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상반기 때는 드림이 뜸했는데 하반기 때는 바쁘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귀띔했다.


‘고 백 투 더 퓨처’는 가장 빛나는 ‘나’를 찾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난 호기심 많은 괴짜 NCT 드림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여정을 스펙터클하게 그려낸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비티티에프(BTTF, 백 투 더 퓨처)’와 ‘칠러(CHILLER)’를 포함한 9곡이 수록됐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