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문가영, 시청자 마음 무장 해제

JTBC
원문보기

문가영, 시청자 마음 무장 해제

속보
트럼프 "美해군 신예 프리깃함, 韓기업과 협력해 만들게 될 것"
'서초동' 문가영

'서초동' 문가영


'서초동' 속 문가영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켰다.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어쏘 변호사 5인방의 희로애락과 성장을 그린 tvN 토일극 '서초동'에서, 문가영은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는 따뜻함과 일에 대한 냉철한 집중력을 겸비한 변호사 강희지를 현실감 있게 표현해 호평을 얻고 있다.

문가영이 연기한 강희지에게는 사회 초년생다운 열망과 일에 대한 적극성, 그리고 이를 뒷받침하는 열정과 스마트함이 자연스럽게 녹아 있었다. 부족함과 실수는 인정하며 이를 성장의 디딤돌로 삼는 태도, 삭막한 법조타운에 온기와 생기를 불어넣는 활기 넘치는 에너지와 미소는 화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져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런 강희지의 매력을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시킨 것은 문가영의 섬세한 연기력이다. 프로페셔널함과 따뜻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오가며 캐릭터의 다채로운 면모를 안정감 있게 표현해냈다.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매 장면에 깊이를 더했다.

캐릭터와 작품 전체에 안정감을 더한 문가영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가영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2025년 7월 1주 차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