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SBS 언론사 이미지

개혁신당 대표 단독 출마 이준석 "이념 아닌 실력 정당 만들 것"

SBS 임태우 기자
원문보기

개혁신당 대표 단독 출마 이준석 "이념 아닌 실력 정당 만들 것"

속보
코스피, 1.84% 내린 4090.59 마감

▲ 13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개혁신당 최고위원 후보자 1차 토론회에 이준석 의원이 참석한 모습


개혁신당 대표에 단독 출마한 이준석 의원이 오늘(13일) "개혁신당을 이념의 정당이 아닌 실력의 정당으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의원은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전당대회 1차 토론회에서 "진영 논리를 넘어 디지털경제, 인공지능, 연금 개혁, 에너지 전환 같은 미래 과제를 놓고 누가 더 유능한가로 경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젊은 정치의 플랫폼으로 혁신하겠다"며 "세대 교체만을 외치는 정치가 아닌 실제 젊은 정치인이 날마다 도전하고 싸울 수 있는 구조를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또한 "당내 여러 기능을 자동화하고 체계화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모든 운영 구조를 디지털 기반으로 혁신해 작지만 강한 정당, 반응 속도가 빠른 정당으로 거듭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의원은 "정치인을 다시 신뢰받는 직업으로 만들겠다"며 "상대를 이겨 박수받는 정치 말고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를 여는 정치를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임태우 기자 eight@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