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생얼' 김지민♥'통화중' 김준호…결혼 전날밤, 담담히 '포착'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생얼' 김지민♥'통화중' 김준호…결혼 전날밤, 담담히 '포착'

속보
김건희특검,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에 23일 소환 통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코미디언 부부 25호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 전날밤 모습이 공개됐다.

13일 김준호와 김지민이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전날 밤 김지민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김준호와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맞추기라도 한 듯 검정 티셔츠를 각각 입고서 밤의 거리에서 함께 포착된 김지민 김준호의 모습이 담겼다.

화장기 없는 얼굴의 김지민은 "결혼 몇시간 전"이라며 셀프 카메라 촬영에 나서고 있고, 뒤에는 통화에 한창인 김준호의 모습이 포착됐다.

김준호 김지민은 이날 3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2018년 이혼한 김준호는 재혼, 김지민은 초혼이다.

연예계 마당발 김준호, 대표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은 그간 화제의 개그 커플로 여러 방송을 통해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왔다. 드디어 결혼에 골인해 코미디언 부부 25호가 된다.


이들의 결혼식에는 무려 1200명의 하객이 참석할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됐다. 축가는 가수 거미와 변진섭이 부르고, 김준호와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을 함께한 '새신랑' 이상민이 사회를 맡는다.


1975년생 김준호와 1984년생 김지민은 2022년부터 공개 열애해 왔다. 지난해 11월에는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프러포즈 하는 장면이 방송을 타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