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Big)3’ 제휴사를 선정해 50% 이상 파격 할인을 선보이는 T멤버십 고객 감사제는 SK텔레콤이 지난 4월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에 따른 보상안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종이다.
빅3 릴레이 할인은 가입자 선호도 및 전국 매장수 등 접근성을 고려해 선정하며, 제휴사별로 10일씩 돌아가며 다음달부터 12월까지 5개월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SK텔레콤 가입자는 각 제휴사별 1회씩, 한 달에 총 3회 멤버십 제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공하는 무료나 할인쿠폰은 총 수량 제한 없이 모든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제휴는 스타벅스로, SK텔레콤 고객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톨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음료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다. 디카페인 포함 아메리카노 원두 및 핫·아이스 선택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다음달 11일부터 20일까지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 50% 할인을 진행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SK텔레콤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쿠폰을 보여주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미노피자 할인은 다음달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배달 50% 할인과 포장 구매 6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배달 시에는 2만 5천원, 포장 구매시에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할인 쿠폰은 T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한은 다음달 21일부터 9월4일까지이다.
T멤버십 고객 감사제는 연말까지 SKT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기존 고객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실질적인 혜택을 담고자 했다”며 “SK텔레콤은 가입자 신뢰 회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