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여의도 더현대에 신제품 체험 공간 마련

조선비즈 윤예원 기자
원문보기

삼성전자, 여의도 더현대에 신제품 체험 공간 마련

속보
충북 보은 김치제조 공장서 불…대응 1단계 발령
삼성전자가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12일부터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운영중이라고 13일 밝혔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12일부터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운영중이라고 13일 밝혔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갤럭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12일부터 약 한 달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워치 8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방문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갤럭시 Z 폴드7’ 체험 공간에서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3분할한 후 ‘제미나이 라이브’의 화면 공유 기능을 통해 주어진 사진과 상황 속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는 ‘AI 멀티태스킹’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또, 전작 대비 개선된 ‘갤럭시 Z 폴드7’의 2억 화소 초고해상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확대해 보고 사진을 촬영한 후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갤럭시 Z 플립7′ 체험 공간에서는 제품의 커버스크린 후면 카메라를 활용해 ‘플렉스셀피’ 촬영부터, 배경과 어울리는 필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사진을 완성해 주는 ‘마이필터’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방문객들은 ‘갤럭시 Z 플립7’의 ‘제미나이 라이브’ 기반 카메라 공유 기능으로 옷차림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실시간으로 추천받을 수 있다.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체험 공간에서는 간단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나의 러닝 레벨’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수준의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 ‘러닝 서베이’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갤럭시 워치8 시리즈’의 ‘항산화 수치’ 측정 기능을 통해 본인의 항산화 수치를 체크해보는 등 개인화된 AI 헬스 코치로 진화한 헬스케어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윤예원 기자(yewona@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