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제테마,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바이오산업 생태계 활성화' 업무협약

뉴스핌
원문보기

제테마,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바이오산업 생태계 활성화' 업무협약

속보
새해 첫날 스위스 리조트서 폭발 참사…약 40명 사망 115명 부상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테마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자사 글로벌 판교 연구개발(R&D)센터에서 바이오 에스테틱 혁신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남정선 제테마 대표이사, 이해정 강원센터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운영, 인프라 교류, 인적 자원 공유 등을 추진한다. 우수한 기술력과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 주력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세대 혁신 기술 및 아이템 확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바이오 에스테틱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제테마와 기술 교류 및 협업을 통해 실질적인 사업화와 실증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협약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협약식.[사진=제테마]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협약식.[사진=제테마]


제테마는 원주에 본사를 둔 에스테틱 전문 기업이다. 자체 R&D 센터와 GMP 인증 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HA필러 'e.p.t.q.', 보툴리눔 톡신 '제테마더톡신' 등의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남정선 제테마 대표이사는 "강원센터와의 협력으로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할 것"이라며 "우리의 혁신 역량과 합쳐진다면 미래 바이오 에스테틱의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이해정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강원 지역 바이오 에스테틱 산업 생태계와 스타트업 경쟁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